본문 바로가기
유아 ·초등 도서 , 교육

<아이와 주말에 뭐하지?>아이랑 서점 데이트 추천

by 위드아이맘 2022. 6. 15.
반응형

 

아이와 함께하는 유익한 시간-아이랑 서점데이트추천


주말오후 아이와 함께 집근처 서점에 다녀왔습니다~서점에  가면 요즘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책이 어떤것인지 또  아이들이 어떤 캐릭터를 좋아하는지 아이들의 세상을 알수있고,
또한 아이도  자기가 고른 새책은 더 열심히 보게 됩니다.  그래서  딸아이와 한번씩 서점 데이트 하는것을 좋아합니다. 제가 가는 서점은 너무 딱딱하지않고 카페같은 느낌의 책읽을수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안산 대동서점 본점 : 안산시 상록구 석호로 235>

 

서점에 가는 날은 딸아이의 PICK을 존중해서 아이가 선택한 책을 사주는데  오늘 딸아이가 선택한 책은

<동물대백과>, <아홉살에 처음 만나는 거울나라의 엘리스>입니다.~


아이가 동물,곤충 등을  좋아해서 항상 빠지지않고 고르게 되는 분야의 책인데 오늘은 동물 대.백.과.입니다.

저도  처음보는 동물들이 많이 있네요~ㅎㅎ

왼쪽에는 동물의 생태정보와 서식지 등이 나와있어서 자연스레 세계 여러나라에 대하여 알 수 있고 오른쪽에는 동물의 생김새와 특징 등에 대하여 잘 나와있습니다.

 

 

 

<아홉살에 처음 만나는 거울 나라의 앨리스>는 꿈속의 거울 나라의 대모험을 통하여

아이들의 상상력을 풍부하게 해주는 책입니다. 책 속 이야기 중 눈이 오는 모습을 보고 앨리스가

"눈이 나무와 들판을 사랑하기 때문에 저렇게 다정히 입을 맞춰주게 아닐까?"라고 말하는 부분은

앨리스의 풍부한 상상력이 아이들에게 그대로 전달될 것 같습니다.~

 


※ 위드아이맘 생각은요~

 

아이와 서점에서 책을 산 후 근처 멋진 카페에 가서 맛있는 것을 먹으면서 책을 읽으면

아이와 엄마도 기분전환이 되면서 힐링되는 시간을 가져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간곳을 서점 바로 뒤에있는 "안산카페하라" 라는 카페입니다~ 커피도 맛있고 브런치 메뉴도 다양하게 있으니 아이와 주말이나 방학때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안산카페하라 : 안산시 상록구 시곡1길 1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