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알면 도움이 되는 정보

침수피해 가전제품(삼성,엘지,위니아) 무상수리 전국 확대 운영

by 위드아이맘 2022. 8. 17.
반응형

침수피해 가전제품(삼성, 엘지, 위니아) 무상수리 전국 확대 운영

지난 며칠 간의 전국적인 집중호우로 인하여 수많은 재산피해와 인명피해가 발생하였습니다. 이에 자동차 분야, 금융분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 입은 이재민들을 돕고 나서고 있는데요, 정부에서는 이번 침수피해 입은 모든 이재민들이 가전제품 무상수리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침수피해 가전제품 무상수리는 8월 11일 서울 관악구에서 「가전 3社 합동수리팀」을 수해지역 현장에 설치하여 이재민 방문 시 가전제품 무상수리 지원하던 것을 가전 3社(삼성전자, 엘지전자, 위니아) 전국 서비스센터를 통해 유선 서비스 신청 후 수리팀이 호우 피해가구 방문 후 무상수리 지원하는 것으로 호우 피해주민이 합동수리팀을 직접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모든 이재민이 가전제품 무상수리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확대 운영되는 것입니다.

※ 전화상담실(콜센터)

▶ 삼성전자 : 1588-3366

▶ LG전자 : 1544-7777

▶ 위니아에이드 : 1588-9588


대형가전의 경우는 접수 후 수리팀이 호우 피해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무상수리 지원하고, 소형가전(핸드폰, 드라이기, 다리미 등)의 경우는 인근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수리 가능하다고 하니 이번 집중호우로 인하여 피해를 입으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